LG KT SK 인터넷가입 푸른라인 IPTV결합 비교 신청 현금사은품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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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간스포츠]

최근 몇 년 간 인터넷 사용패턴이 크게 변화하고 있으며 가장 큰 변화를 이끈 요인 중 하나가 1인미디어 시장의 가파른 성장세이다.

일방적인 컨텐츠 소비를 위해 데이터를 다운 받기만 하던 소비자들이 1인크리에이터인 유튜버나, BJ, 스트리머 등 자신이 주체가 되어 컨텐츠를 생산하고 업로드를 하는 제공자가 되면서 500메가급 이상 빠른 속도의 기가 인터넷가입을 필요로 하게 된 것이다.

미디어 이용자들 또한 높은 해상도의 콘텐츠를 시청하기 위해서 로딩속도가 빠른 인터넷을 찾다보니 빠른 속도의 기가인터넷(500메가, 1기가)으로 가입하는 추세이다.

실제 인터넷가입 추세를 보더라도 예전에는 10명중 8~9명이 100메가 인터넷가입을 당연시 했다면, 최근에는 10명중 4~5명은 기가인터넷(500메가, 1기가)으로 가입하고 있다고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 KT올레, LG유플러스 인터넷신규가입 신청 및 IPTV 현금사은품 혜택비교 사이트 푸른라인 관계자는 전한다.

빠른 속도의 기가 인터넷가입이 대세로 가고 있는 요즘, 인터넷 신규가입을 알아보고 있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개별 상황에 맞는 인터넷, IPTV, 결합상품 등 통신상품을 전문적으로 비교 설계하는 SK, LG, KT 인터넷가입 현금혜택비교 사이트 푸른라인이 화제가 되고 있다.

SK브로드밴드, SK텔레콤, KT올레, LG유플러스 인터넷신규가입 신청 및 IPTV 현금혜택비교 사이트 푸른라인에서는 12년 여의 통신설계에 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 개별 상황에 맞는 인터넷, IPTV 등 경제적인 결합상품을 전문적으로 비교 설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 LG, KT 등 통신3사 각각의 요금도 다르고 100M 500M 1G등 인터넷가입 설치 속도 및 IPTV 각 요금제별 특징과 혜택이 다양해 내게 맞는 인터넷가입 신청을 망설이게 되는 경우가 많다.

인터넷신규가입, 통신사 변경 설치 등 수많은 소비자들을 상담하고 개통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SK브로드밴드, SK�레콤, KT올레, LGU플러스 인터넷가입, IPTV 결합상품 선택 시 꼭 체크해야 할 4가지 핵심 포인트를 제공해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푸른라인이 제공하는 인터넷가입 팁을 소개한다.

푸른라인이 제시하는 인터넷신규가입 4가지 핵심 포인트에 따르면 가장 먼저 인터넷가입 신청 시 100메가 500메가 1기가 등 속도를 결정해야 한다. 속도가 빠를수록 좋지만 필요 이상의 속도는 비용대비 합리적이지 않기 때문에 사용자의 용도에 따라 인터넷설치 속도를 먼저 결정하는 것이 필수 요소로 꼽히고 있다.

두 번째로 SK(SK브로드밴드, SK텔레콤), KT올레, LGU플러스 등 통신사를 결정해야 하며 그 다음으로는 내게 유리한 결합상품 요금제를 결정해야 한다.

SK브로드밴드, SKT 대표 결합상품은 온가족플랜, 한가족할인, 온가족프리, 온가족할인이 있고 KT올레 대표 결합상품은 프리미엄가족결합, 총액결합할인이 있다. LG U플러스 대표 결합상품은 가족무한사랑이 있다.

마지막으로 채널 수, 요금, 셋톱 등 IPTV 요금제를 결정해야 한다. SK브로드밴드 BTV(BTV All, BTV라이트, BTV베이직) KT올레TV(OTV 슬림, 라이트, 에센스) LG 유플러스TV(U+TV 베이직, 프리미엄) 등의 티비 요금제가 있다.

특별히 휴대폰과 동일한 통신사의 인터넷과 연결된 IPTV 상품 중 본인 시청 습관에 맞는 TV 요금제를 선택하여 가입 신청하는 것이 가장 경제적인 가입 방법이라고 인터넷가입 IPTV 현금사은품 혜택비교 사이트 푸른라인 관계자는 제안한다

특별히 푸른라인에서 제안하는 인터넷 속도에 따른 사용 용도는 다음과 같다. 100메가 인터넷은 최대 100mbps 속도로 가장 경제적인 요금으로 인터넷을 이용하고 싶은 분들을 위한 상품이며 품질은 물론, 거품을 뺀 가장 경제적인, 실속 있는 상품을 찾는 고객에게 추천한다.

500메가 인터넷의 경우 최대 500mbps 빠른 속도로 큰 요금 부담 없이 안정적인 품질로 대용량 업로드 및 다운로드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어 영화나 드라마 등 컨텐츠 다운로드를 많이 하는 경우 추천한다. 1기가 인터넷은 1Gbps 빠른 속도로 100메가 대비 10배 빠른 기가 인터넷으로 실시간 영상 콘텐츠 및 대용량 파일의 다운로드 업로드를 많이 이용하는 분께 추천한다고 SK, SK텔레콤, KT, LG 인터넷신규가입, IPTV 현금사은품 혜택비교 사이트 푸른라인 관계자는 설명했다.

어디에서 누가 신규가입하더라도 비슷한 수준의 현금 및 사은품을 받을 수 있도록 방통위가 정한 경품고시(속칭 인터넷단통법)가 6월 6일부터 법적 효력을 갖게 된 요즈음, 인터넷신규가입 시 내게 맞는 최적의 통신설계를 제공하는 전문적인 업체에서 가입해야 할 필요성이 더욱 중요시 되고 있다.

2008년부터 SK브로드밴드 전문 인터넷신규가입 사이트 브로드앤라인과 2013년부터 통신3사 SK, SKT, KT, LG 인터넷신규가입 요금 현금사은품 혜택비교사이트 푸른라인을 운영해 오고 있는 (주)푸른라인은 12년여의 오랜 경력과 6년여의 SK행복센터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최적의 통신설계 및 현금사은품을 제공하는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업체로 관심 받고 있다.

이소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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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 미국 CES가 현지 시간 7일 화려한 막을 올린 가운데 국내 유통업체들의 전시회 참가가 눈길을 끌고 있다. /라스베이거스=최수진 기자

플렉서블 LED 패치·4DX Screen 등 혁신상 수상 기술 선보여

[더팩트|이민주 기자] 세계 최대 전자제품 전시회인 미국 'CES(Consumer Electronics Show) 2020'. 예년보다 더 화려하고 웅장하게 포문을 연 세계인의 가전축제에 국내 유통기업들이 대거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7일(현지 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컨벤션 센터에서 CES 2020가 개막했다. 업계에 따르면 기술 전시회로 시작한 CES는 최근 모든 산업 분야를 아우르는 글로벌 행사로 발돋움했다. 이에 화장품, 헬스케어 업체 등 IT 기술을 접목한 유통업체들의 참여도 매년 늘어나는 분위기다.

국내 유통 대기업 중에서는 아모레퍼시픽과 CJ가 참가한다.

올해 처음으로 참가하는 아모레퍼시픽은 '3D 프린팅 맞춤 마스크팩'과 '플렉서블 LED 패치(가칭)'를 선보인다. 3D 프린팅 맞춤 마스크팩은 사람마다 다른 얼굴 크기, 피부 특성을 반영해 나만의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을 만드는 기술로 올해 4월 국내에 도입될 예정이다.

플렉서블 LED 패치는 자유자재로 휘어지는 패치 형태의 LED를 피부에 밀착 시켜 사용할 수 있는 뷰티 디바이스다. LED 광원이 탄력, 톤업, 진정 등 집중 케어를 제공한다는 것이 사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은 올해 5월 메이크온 브랜드를 통해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박원석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혁신연구원장은 "아모레퍼시픽이 최초로 개발해낸 혁신 기술과 그 성과를 CES를 통해 전 세계에 소개할 수 있어서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창조적인 제품 개발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아모레퍼시픽은 CES 혁신상을 수상한 '3D 프린팅 맞춤 마스크팩'을 선보인다. CJ CGV 자회사 CJ 4DPLEX는 차세대 상영 기술 4DX Screen을 전시한다. /각사 제공

CJ는 올해 행사에서 영화 상영관을 통째로 옮겨놨다. CJ그룹 최초이자 영화 상영업계 최초로 CES에 참가하는 CJ CGV의 자회사 CJ 4DPLEX를 위해서다.

CJ 4DPLEX는 CES에서 '미래 영화관'을 주제로 차세대 상영 기술을 탑재한 통합관리 4DX Screen을 선보인다. 4DX Screen은 바람, 물, 향기 등 21개 이상의 환경효과와 모션체어가 결합한 오감체험 특별관 4DX와 중앙과 좌우 벽면 3면 스크린이 구현된 스크린X를 결합한 통합 상영관이다. 이번에 공개하는 모델은 기존 3면에 더해 천장까지 스크린을 설치한 형태다.

안마의자 등을 판매하는 헬스케어 그룹이 던진 출사표도 주목할 만하다. 바디프랜드는 지난 2017년부터 4년 연속으로 CES에 참여하고 있다.

지난해 CES에서 람보르기니 안마의자 'LBF-750'를 공개한 바 있는 바디프랜드는 올해 새로운 기술과 제품을 대거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의료기기 안마의자 '팬텀 메디컬'을 비롯해 XD 마사지 모듈을 적용한 신제품 '렉스 F1', 람보르기니 마사지체어(LBF-750), 퀀텀 등을 선보인다. 바디프랜드 측은 특히 주목할 만한 제품으로 신제품 '팬텀 메디컬'을 지목했다. 이 제품은 바디프랜드 메디컬R&D센터가 직접 개발한 의료기기 안마의자로 펄스전자기장(PEMF) 기술이 적용됐다.

휴테크는 올해 처음으로 CES에 참가한다. 휴테크는 이번 CES에서 '음파진동 마사지 시스템'을 선보이는 것으로 미국 시장 진출을 예고했다.

카이 GTS9 아트모션, 카이 GTS7 아트모션, 카이 SLS9 화이트펄 아트모션, 카이 RE7를 출품한다. 휴테크 측은 "고성능 안마의자를 전 세계에 알려 해외 신규시장을 개척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4년 연속으로 CES에 참여하는 바디프랜드는 올해 의료기기 안마의자 '팬텀 메디컬'과 혁신상을 수상한 'W냉온정수기 브레인 제품을 전시한다. /바디프랜드 제공

렌털 업계에서는 1위 업체인 웅진코웨이가 참가한다. 올해 전시 콘셉트는 '글로벌 생활가전의 스마트한 미래'다. 이를 위해 공기청정기 15종, 정수기 9종, 비데 5종, 의류 청정기 1종, 워터 인덕션 등을 전시한다.

이해선 웅진코웨이 총괄사장은 "이번 CES는 웅진코웨이만의 혁신 기술과 제품을 앞세워 글로벌 환경 가전의 트렌드와 미래 청사진을 제시하는 중요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참가 업체 중 다수는 CES 2020에서 혁신상을 받는다. 아모레퍼시픽, 바디프랜드, 웅진코웨이가 그 주인공이다.

아모레퍼시픽은 링크솔루션과 공동 개발한 '3D 프린팅 마스크팩 제조 기술'로 3D 프린팅 분야 혁신상을 받는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기존 마스크팩이 사람마다 다른 얼굴 크기, 이목구비의 위치 등을 충분히 반영하지 못하는 점에 착안해 3D프린팅 기술을 활용한 사용자 맞춤형 마스크팩 제조 장치를 개발했다"며 "이번에 수상한 3D프린팅 마스크팩 기술과 올해 출시 예정인 메이크온 Flexible LED 등의 신제품을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바디프랜드는 W냉온정수기 브레인 제품의 혁신성을 인정받았다. 이 제품은 총 28개 부문 중 건강 및 웰빙 부문에서 혁신상을 받는다. 바디프랜드는 지난해 람보르기니 안마의자로 가정용 전자기기 부문 혁신상을 받은 바 있다.

웅진코웨이는 5년 연속으로 혁신상을 받는 영예를 얻었다. 웅진코웨이의 사계절 의류청정기 더블케어 FAD-01S가 혁신상을 받는다. 안지용 웅진코웨이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힘써 전 세계 환경가전의 미래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minju@tf.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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