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에 관한 궁금증 멘토들에게 물어보세요

월간웨딩21 웨프 0 963 URL복사


1479469581.jpg


1. 예비신랑이 비행기를 무서워해서 신혼여행지로 해외를 가긴 어려울 것 같아요. 국내 신혼여행지를 추천해주세요.

보문호를 중심으로 한 보문관광단지, 유네스코세계문화유산의 경주역사유적지구, 경주국립공원토함산지구, 양동민속마을 등 천년의 왕국 신라유적지와 자연경관을 함께 만끽할 수 있는 경주는 국내 인기 신혼 여행지입니다.

속초의 설악산, 강릉의 바다열차,삼척의 동굴 등 수려한 관광지가 많은 강원도에서 강원도 고성-속초-양양-강릉-동해-삼척으로 이어지는 강원도 일주와 동해나 강릉에서 울릉도행 배가 운항하니 울릉도와 독도 여행도 함께 추천합니다.

채정연(한국관광공사) 

 





2.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입니다. 키가 매우 크고 마른편인데다가, 골반은 있고 가슴이 없어서 고민이에요. 어떤 스타일의 웨딩드레스가 어울릴지 추천해주세요.

키가 크고 골반이 있는 체형이라면 소재감 있는 머메이드라인을 추천합니다. 입체감 있는 레이스 소재나 비딩 소재로 마른 체형을 커버하면 효과적이에요. 특히 상체는 톱 디자인보다 시스루 등 어깨를 감싸는 디자인에 비즈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면 가슴을 보완할 수 있습니다.

장광희(리안마리 원장)

1479469534.jpg
 

3. 연예인 웨딩촬영 사진 중에 앞머리 있는 헤어스타일을 보았어요. 실제 결혼식에서도 예쁜 앞머리를 연출할 수 있나요?

일단 얼굴형에 어울리는 앞머리 스타일을 찾아야 해요. 모질이 가늘고 힘이 없다면 앞머리 펌을 추천합니다.

웨딩촬영이나 본식 때 앞머리 연출의 애로사항을 들자면 고정력이에요. 시간이 지나면서 갈라지거나 가라앉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이면 콘셉트에 따라서 깔끔하거나 컬링감 있는 귀여운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어요. 반드시 웨딩헤어 담당자와 상의하세요.

조수현(헤움 부원장) 



4. 저와 예비신랑은 가족이 별로 없어요. 예식 때 올 친척도 별로 없고, 친구들 포함해도 50명이 채 안 될 것 같은데, 이럴 땐 어떤 결혼식을 하면 좋은가요?

두 사람에게 의미 있는 데이트 장소나 문화 공간, 예쁜 풍경이 있는 곳에서 소규모 결혼식을 하면 어떨까요.

평생 두 사람의 삶에 함께할 가족과 지인, 친구들을 초대해 맛있는 식사와 즐거운 시간으로 편안하게 교감할 수 있는 프라이빗 웨딩은 진정한 예식의 의미를 찾을 수 있어 주목받습니다. 소규모 결혼식으로 파티 같은 즐거운 예식, 다른 사람과 차별화된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면 어떨까요?

김미예(웨딩잇 대표)

1479469513.jpg
 

5. 내년 2월에 결혼식을 앞두었습니다. 유독 팔뚝에만 살집이 많은 편이라 걱정이에요.슬림한 팔뚝을 만드는 방법이나 운동을 알려주세요.

유독 팔뚝에만 살집이 많다면 혈액순환과 림프순환이 원활하지 않아 팔이 두꺼워진 경우입니다.

평소에 팔을 많이 움직이고, 반드시 팔 운동과 스트레칭을 해야 합니다.혈액순환만큼 림프순환도 중요한데, 평소 겨드랑이 안쪽 부위를 가볍게 자극하며 마사지를 하면 노폐물이 빠져나가고 순환이 잘돼 팔뚝살이 줄어드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슬림한 팔뚝 라인을 만드는 닥터손유나 캣주사 시술도 추천합니다.

손유나(손유나클리닉 원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