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에 관한 모든 궁금증, 멘토들에게 물어보세요!

월간웨딩21 웨프 0 468 URL복사
1 굴곡 있는 드레스 실루엣을 돋보이게 해줄 웨딩 속옷을 구매하려고 해요. 어떤 제품이 좋은가요?

이상적인 드레스 실루엣을 만들려면 체형 보정이 중요합니다. 웨딩드레스 전용 이너는 가슴과 허리, 골반을 탄탄하게 받쳐 주면서 피로감을 덜어 주는 제품이 좋고, 평소 입는 속옷보다 보정력이 높아야 합니다.

드레스는 실루엣이나 길이, 파임의 정도가 다르기 때문에 선호하는 드레스에 적합한 아이템과 보정하고 싶은 신체 부위를 함께 고려해야 합니다. 빈약한 가슴이 고민이면 겨드랑이 군살까지 가슴으로 모아 탄탄하게 유지해 주는 엑사브라이달의 세미롱브라를 추천합니다.

잘록한 허리 라인을 강조하는 머메이드라인 드레스에는 뷔스티에와 롱 거들을 함께 매치해 몸 전체의 실루엣을 다듬는 것이 좋습니다.

이성호 대표(엑사브라이달 02 6085 7323)


2 딱딱한 결혼식 분위기를 파티처럼 만드는 뮤지컬 축가에 대해 알고 싶어요.

뮤지컬 축가는 보통 축가 순서에 많이 진행됩니다. 화려한 ‘신랑 입장’과 우아한 ‘신부 입장’, ‘행진 전 이벤트’ 등 신랑신부가 원하는 순서에 따라 맞춤형으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성악과 뮤지컬이 조화된 웅장한 분위기로 연출하거나, 유쾌함이 있는 신랑 참여형 콘셉트는 신랑신부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뮤지컬 축가의 장점은 신랑신부만을 위한 프라이빗한 이벤트로 꾸며진다는 점입니다. 최근에는 뮤지컬 형식의 프러포즈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영화 <라라랜드>의 한 장면처럼, 둘만의 감동적인 러브 스토리를 뮤지컬로 담아 성공적인 프러포즈를 선사합니다.

강중식 대표(뮤지컬컴퍼니격 070 8858 2191)

1492513354.jpg

3 봄에 상견례를 합니다. 어떤 패션 스타일이 좋은가요?

상견례는 결혼 준비의 시작이라고 할 만큼 중요한 자리입니다. 여성스러우면서도 세련된 룩으로 깔끔하고 단정한 이미지를 연출하는 게 중요합니다.

에스까다의 2017 S/S 리조트 컬렉션 언 버튼 오픈 재킷은 봄과 어울리는 라이트 핑크 컬러로 화사하고 단아한 룩을 완성해 줍니다. 허리 라인이 없어 격식을 갖춘 듯 편안한 느낌을 자아냅니다. 클래식한 슈트, 단정한 스커트와 매치해도 좋습니다. 패턴이 없는 심플한 재킷에는 포인트 백을 매치하세요.

에스까다의 ML40 핸드백은 여성스러운 플라워 패턴으로 우아한 프레임 안에 모던함과 클래식함이 공존합니다.

조윤정 차장(에스까다 www.escada.com)
 

4 셀프 웨딩 메이크업 시 최대한 피부 표현을 얇고 자연스럽게 하는 팁을 알려주세요.
사용감이 가벼운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브러시에 묻혀 피부결을 따라 발라야 피부톤과 결을 최대한 살릴 수 있습니다. 산뜻한 마무리감에 촉촉함을 갖춘 메이크업포에버 리퀴드 리프트 파운데이션을 추천합니다.

평소 건조하고 화장이 잘 뜬다고 느낀다면 오일을 첨가하여 조금씩 나누어 발라 주세요. 윤기 나는 피부표현을 할 수 있습니다. 눈 밑 다크서클, 잡티, 등 집중 커버가 필요한 부위에만 밀착력을 높여주는 클리오 하이드로 스펀지를 사용해 톡톡 두드려주면 오랫동안 자연스럽게 유지되는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강태연 원장 (오테르청담 02 545 0405)

1492513341.jp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