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에 관한 모든 궁금증, 멘토들에게 물어보세요!

월간웨딩21 웨프 0 157 URL복사

1502210349.jpg
ⓒ 홍진(어반스튜디오 02 547 3570)

1. 실용성을 갖춘 데일리 웨딩링이 대세인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디자인의 반지와 오래 착용할 수 있는 관리법이 궁금해요.

요즘은 스몰웨딩의 흐름에 맞춰 실용성을 갖춘 웨딩 밴드형의 디자인이 인기가 많습니다. 전통적 패턴의 디자인보다는 편안한 의상에도 스타일링하기 편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편이죠. 백작 바이 피렌체의 '모델로'는 심플한 링 위에 스톤을 세팅해 시크하면서도 모던한 느낌을 주는 커플링입니다.

'씨더씨'는 바다 앞의 연인 그리고 둘만의 추억을 담을 수 있는 커플링으로, 바다의 잔잔한 물결선을 살린 디자인으로 보는 각도와 빛이 비치는 방향에 따라 금속면이 더욱 선명해지는 링입니다.


두 제품 모두 심플한 밴드형에 작은 포인트 스톤이 들어간 디자인으로 데일리 반지로 사랑받고 있죠. 반지는 아무래도 금속이다 보니 강한 충격에 주의를 기울이는 게 스크래치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스톤이 들어간 제품은 구매한 곳에서 주기적으로 초음파 세척관리를 받는 게 좋습니다. 김원겸 부장(백작바이피렌체 02-518-1730)



1502210337.jpg

2. 무더운 여름철, 날씨 탓에 드레스 소재와 디자인에 신경이 쓰여요. 여름 드레스 고르는 팁을 알고 싶어요.

여름에 어울리는 드레스는 무거운 캐미컬이나 미카도 소재의 묵직하고 클래식한 스타일보다 가벼운 오간자, 튤 등의 화사하고 시원한 소재로 생동감 있는 디자인을 추천합니다.

하이넥이나 롱슬리브보다 톱이나 오프숄더, 시스루 등의 네크라인으로 여름 신부의 싱그러운 아름다움을 연출해보세요. 하지만 계절에 너무 구애받으면 드레스 선택 폭이 좁아질 우려가 있어요. 평소 입어보고 싶던 디자인에 본인의 얼굴형과 체형, 웨딩 장소를 계절과 함께 상충해 선택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박순옥 원장(클라라웨딩 02-514-7600)


3. 임신 중 신혼여행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태아와 임산부의 건강을 위한 주의사항은 어떤 게 있나요?

임신 주기에 따라 주의사항이 다릅니다.

임신 초기, 특히 유산 위험도가 높은 10주 이전이라라면 특별히 주의해야 합니다. 과격한 운동이나 자극, 놀랄 만한 일을 피하고, 잠수나 스노클링 등은 하지 말아야 합니다.

착상이 불안정한 임신부는 장거리 비행도 위험이 따르므로 안정기를 지난 후 신혼여행을 떠나는 것이 좋아요. 임신 중반기, 대체로 12주를 넘어서면 어느 정도 안심을 할 수 있으므로 심한 스트레스나 무리가 따르지 않도록 여행을 다니면 됩니다.

임신 8개월을 넘어 말기에 접어든 경우 조산 위험도가 있으므로 장거리 비행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애경 원장(WE클리닉 02-549-2062)

 


1502210328.jpg

4. 동남아로 허니문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특별히 주의할 점은 무엇인가요?

신혼여행지로 가장 선호하는 휴양지 중 하나인 발리에는 블루버드 택시가 안전한 교통수단으로 꼽힙니다. 대다수 사람이 블루버드 택시를 선호해서 타다 보니 최근 가짜 블루버드 택시가 생겼습니다.

따라서 택시의 색과 로고를 잘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간혹 블루버드 택시 운전사 중에서도 미터기가 아닌 흥정을 하고 목적지까지 가려는 경우가 있는데 그럴 때는 "미터기로 가자!“고 확실히 이야기해야 터무니없는 돈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고급 리조트가 밀집한 발리 울루와뚜 지역에서 투숙할 때는 야외 테이블에 음식을 놔두면 야생 원숭이들이 가져가니 주의해야 합니다. 천혜의 자연 환경을 잘 보존하고 있는 몰디브에서는 간혹 체험 다이빙을 하며 막연한 호기심에 해파리나 말미잘을 건드려 보는 경우가 있는데, 촉수에 독이 있으므로 절대 삼가야 합니다.

모래에 산호 조각이 섞여 있기 때문에 해변을 이동할 때는 비치 샌들이나 슬리퍼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현석 대표(제이슨여행사 02-515-6897)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