댕댕이3

당신이모르는 0 197 URL복사

댕댕이3

9C77DE4F-F243-4CC0-9236-7D09F6F5F6CA.jpe
FCD1A9F9-D7CF-40CE-841C-2249017A0FA9.jpe
CE6BAD20-35B2-458A-9A85-991288A7799A.png

 

수도관이 머리에 낀 댕댕이

멍청해서 퍼왔습니다. 



댕댕이3
오산치과 현기차는 머다? 이재 대한민국 국민은 다알고 있다. 오산치과 작년에 산 내차는 우짜라고? 하지만 디자인보니 내차가 훨이쁘다ᆢ 본질로부터?진짜 옛날소나타 초창기모델 이랑닮긴닮았네ㅎㅎ 온라인학점은행제 현대차는 안사는게 정신건강에 이롭습니다만 꼭 사셔야 하신다면 미국 수출용을 사시는게 안전을 위해서라도 정신건강을 위해서라도 편하실껍니다. 하지만 전 그냥 다른브랜드를 사시는것을 추천해 드리고 싶군요. KTTV ㅋㅋㅋ말리부보다 싸게 내놨는데 과연 장기렌터카 판매자가 갑인 현대... 좀만더 모아서 중고차 팔고 외제로 갈아타는게 답일듯. 아이폰11 3천안넘는데.. ㅅㅂ ♡는소리한다 풀옵이몀 3500도넘어가구만 인터넷가입 개인적으로 디자인 멋지고 맘에든다. 여기 댓글 대부분이 까는글인데ㅋ 그래도 결국 잘팔릴꺼다. 차바꿀까 진지하게 고민중.. 일본 카베진 소음 진동 잘 잡은 디젤에 제대로된 초고강판 제대로된 에어백 이정도만 해줘도 저 디자인 정도면 참 좋을텐데... 암보험비교사이트 솔직히 삼성이나 시보레꺼 옛날 뉴에쓰엠5 랑 토스카 수준의 신차 출시했으면 이번 소나타 절때 안사는차인대 사실상 중형차 독점했음.. 조금만 지나면 길가다 안볼래야 봐지는 차됨 아이폰XS 가격 또 껍데기만 살짝 바꿔 겠지 ㅋ 자동차장기렌트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