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아름다움 나만의 웨딩드레스, 블랑슈네쥬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로 넘쳐나는 웨딩드레스 사이에서 나만의 웨딩드레스를 아직 찾지 못했다면 블랑슈네쥬에서 새롭게 론칭한 시그니처 라인 레이하(Leigha)를 주목하자. 완벽한 하이엔드 소재와 테일러링으로 내 몸에 꼭 맞는 아름다운 자태를 선사한다.

1502951780.jpg
품격 높은 웨딩을 선보인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과 레이하 드레스쇼


더플라자호텔 웨딩페어에서 펼쳐진 레이하 드레스쇼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동화 같은 공간 속에서 펼쳐지는 나만의 아름다운 웨딩을 꿈꾼다. 이러한 꿈같은 웨딩이 지난 7일, 더플라자호텔 웨딩페어에서 실현되었다.

1502951763.jpg
화려하게 장식된 비즈 톱이 돋보이는 레이하 드레스


이탈리아 출신 인테리어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의 디자인으로 연출된 더플라자호텔 그랜드볼룸의 새로운 웨딩 콘셉트 ‘디아트’를 경험할 수 있는 자리로 품격 있고 생동감 넘치는 플라워 데커레이션이 황홀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미국과 유럽의 다양한 웨딩드레스 브랜드를 소개하는 수입 멀티숍 블랑슈네쥬의 새로운 시그니처 라인 ‘레이하’ 드레스쇼와 이탈리아 하이주얼리 브랜드 다미아니의 새로운 컬렉션 ‘에모지오니’가 함께해 결혼을 앞둔 신부의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특히 블랑슈네쥬의 레이하 드레스쇼는 영화 <진주만>의 OST로 웅장하게 시작하고 패션쇼 사이사이 영화 장면을 넣으며 화려한 비즈 장식과 완벽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레이하 드레스를 더욱 색다르고 특별하게 선보여 많은 이들의 찬사를 받았다.

1502951754.jpg

생동감 있는 플라워 장식과 대형 주얼 오브제가 눈에 띄는 그랜드볼룸

1502951745.jpg

좌 - 우아한 딥 브이넥 디자인이 돋보이는 드레스
우 - 미카도 실크 소재와 화려한 비딩 톱의 조화가 아름답다.

1502951734.jpg
청초하고 투명한 신부의 이미지를 자아내는 오간자 실크 A라인 드레스


클래식과 현대적 감성이 어우러진 모던 럭셔리 드레스, 레이하

다양한 수입 라인 드레스를 전개하는 수입 멀티숍으로 신부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블랑슈네쥬. 양현정 대표의 뛰어난 감각이 돋보이는 곳이다.

수입 드레스를 선보이는 것에 그치지 않고 블랑슈네쥬만의 또 다른 스타일을 보여줄 새로운 뉴 시그니처 라인 레이하를 최근 론칭했다. 양현정 대표가 직접 디자인하고 디렉팅한 브랜드로 기존 블랑슈네쥬의 클래식함을 그대로 살리고 패셔너블한 디자인을 입혀 현대적 감성을 더한 것이 특징.

하이엔드 소재와 테일러링을 중요시하는 양현정 대표의 손길이 닿아 완벽한 핏에서 섬세한 디테일까지, 보기에는 물론이고 입으면 더욱 아름다운 자태를 선사한다.

공주가 된 듯 화려하게 장식된 비딩 톱 드레스와 여성스러움의 극치인 실크 A라인 드레스, 클래식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선사하는 딥 브이넥 디자인의 드레스까지, 웨딩드레스에 대한 신부들의 모든 로망을 담아 완벽한 브라이덜 룩을 완성한다.

1502951724.jpg

모든 여성이 꿈꾸는 아름다움을 실현하는 곳, 블랑슈네쥬(Blanche Neige)

블랑슈네쥬가 오래도록 사랑받는 이유는 명품 수입 브랜드와 트렌디한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조화로 다양한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는 점이다.

뿐만 아니라 모던하고 감각적인 숍 공간은 따로 스튜디오 촬영이 필요 없을 정도로 자연스럽고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해 가봉 스냅 촬영만으로도 만족스러운 사진을 얻을 수 있다.

양현정 대표가 직접 디자인해 만든 웨딩 주얼리 또한 블랑슈네쥬에서만 만날 수 있어 더욱 특별함을 선사한다. 드레스에서부터 가봉스냅, 주얼리 등 토털 스타일링이 가능한 블랑슈네쥬라면 당신이 꿈꾸는 아름다운 웨딩을 실현시킬 수 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