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이 사람을 사랑하는 모습을 앵글에 담다. 스파지오 스튜디오

오랜 역사를 지닌 프로 웨딩 스튜디오 스파지오 스튜디오는 아늑한 스튜디오와 세트장을 갖추고 예비부부들의 추억을 기록한다. 다양한 장면을 연출하며 사랑스러운 웨딩 사진을 만들어내는 스파지오 스튜디오의 이모저모를 소개한다.


7903562343c15dd474e0e149610c5abe_1522922

 

▲ 두 채의 세트장, 아름다운 정원을 갖춘 스튜디오


지난 2000년 처음 문을 연 스파지오 스튜디오는 18년 이상의 경력을 이어오고 있는 베테랑 웨딩 스튜디오
다.

 

스파지오를 이끌고 있는 장정희 대표는 여러 잡지와 브랜드 화보 촬영, 텔레비전 방송 촬영 등의 경력을 갖고 웨딩 업계에서 활약해 왔다.

 

스파지오의 스튜디오는 평범한 스튜디오들과 달리 두 곳의 세트장을 운영해 보다 다양한 배경을 촬영에 활용할 수 있다.

 

1세트장은 120평 규모의 가정집을 스튜디오로 개조한 곳으로 감나무와 단풍나무가 어우러진 정원이 딸려 있어 아름다운 야외 컷을 촬영할 수 있다.

 

부드러운 햇살과 감나무 배경이 조화를 이뤄 따뜻하면서도 화사한 사진을 포착할 수 있다. 한편 실내에는 자연광을 이용해 따뜻하고 모던한 느낌의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다양한 세트가 준비되어 있다.

 

소풍 느낌의 발랄한 콘셉트를 적용한 옥상 세트에서는 스파지오 스튜디오의 대표 컷이라 할 수 있는 하늘 배경의 자전거 신을 촬영할 수 있다.

 

1세트장에서 몇 블록 떨어진 2세트장은 천장이 높은 100평 규모의 스튜디오로 외국 풍경을 연상케 하는 다양한 실사 배경을 갖추었다.

 

굳이 교외에 나가지 않아도 실내와 야외를 오가며 다양한 컷을 촬영할 수 있는 스파지오 스튜디오는 클래식한 분위기부터 캐주얼한 사진까지 여러 콘셉트를 소화할 수 있는 환경을 갖추었다.


7903562343c15dd474e0e149610c5abe_1522922

 

▲ 행복한 사랑 이야기를 담는 뉴샘플 ‘You & Me’


신랑과 신부 두 사람이 서로를 사랑하는 모습과 그 행복을 앵글에 담기 위해 노력하는 스파지오 스튜디오는 뉴샘플 ‘You & Me’를 선보이고 있다.

 

클래식한 컷과 사랑스러운 데이트 스냅 느낌의 컷을 적절히 믹스한 ‘You & Me’ 뉴샘플은 신랑신부의 자연스러우면서도 우아한 모습을 드러낸다.

 

‘너’ 그리고 ‘나’인 두 사람이 하나가 되어가는 과정을 사진으로 표현하는 뉴샘플은 이미 촬영을 마친 신랑신부들의 칭찬이 이어지고 있다.

 

완성된 웨딩 앨범을 펼쳐보면 다양한 느낌의 사진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만족스럽다는 평이다. 심플한 배경을 활용하는 것이 요즘 웨딩 사진의 트렌드이지만 스파지오 스튜디오는 자칫 트렌드만 따라가다 보면 심심한 결과물이 나올 위험이 있다고 생각한다.

 

7903562343c15dd474e0e149610c5abe_1522922

 

그래서 뉴샘플은 심플함과 모던함, 클래식함이 공존하도록 구성하고 있다. 신랑신부에 대한 세심한 배려도 스파지오 스튜디오의 자랑거리다.

 

촬영 전 신랑신부가 조용한 성격인지, 카메라 앞에서 경직되는지, 어떤 개성을 갖고 있는지 등을 꼼꼼히 파악한 뒤 조건에 맞게 촬영을 리드하는 것이 스파지오 스튜디오 촬영의 특징이다.

 

촬영 후에는 전문 상담자가 신랑신부와 함께 촬영 컷을 검토하며 수정하고 싶은 부분을 상의하고 앨범에 반영한다.

 

고객에게 더욱 쉽게 다가가는 서비스, 더불어 새로운 작품 개발을 위해 노력하는 스파지오 스튜디오는 지금까지 걸어온 18년의 시간을 넘어 더욱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애쓰고 있다.

 

나와 배우자가 사랑으로 하나 된 모습을 기록하고 싶은 예비부부라면 스파지오 스튜디오의 문을 두드려보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