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개의 예식홀이 아름답게 준비된 웨딩 플레이스 웨스턴베니비스

차별화된 프리미엄 웨딩을 추구하는 웨스턴베니비스는 서울 서남부 지역의 중심지이자 교통의 요지인 신도림역과 인접한 신도림 테크노마트 7층에 위치하고 있다.

 

인근에 지하철은 물론, 간선도로와 고속도로가 접해 있어 교통이 편리하며, 차량 약 2300대를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주차시설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d1071cd77ff272979f0d5fcb1ccefe41_1530771

 

웨스턴베니비스는 예식의 주인공인 신랑신부, 혼주와 하객 모두의 입장을 고려해 모든 시설을 설계했다. 원스톱 예식 진행, 하객까지 고려한 최적의 동선 계획은 물론, 신랑신부에게 시선이 집중될 수 있도록 디자인한 모던하고 고풍스러운 예식홀, 그리고 정갈하면서 풍미 가득한 프리미엄 뷔페 연회까지 완벽하다.

 

고객의 편의를 위한 넓은 로비와 라운지, 드레스·메이크업 숍 등 다양한 부대시설은 편리함을 더한다. 점점 다양해지는 신랑신부의 요구에 부응하고자 웨스턴베니비스의 3개 예식홀은 각각 차별화한 스타일로 꾸몄다.

 

다이너스티홀은 패브릭을 활용한 중후한 스타일로, 그레이스홀은 우아함과 순수함을 간직한 스타일로, 아스타홀은 광섬유 조명을 활용해 밤하늘의 은하수를 연상케 하는 화사하고 환상적인 공간으로 연출했다.

 

각 홀마다 별도로 마련한 신부대기실, 폐백실, 전용 연회장 또한 예식홀의 인테리어 콘셉트를 반영해 세련되게 꾸몄다.

 

각 예식홀의 전용 연회장에서는 모던한 분위기의 프리미엄 뷔페가 진행된다. 각 연회장은 예식 피로연은 물론 기업 및 가족 행사를 열 수 있는 안성맞춤의 장소다.


d1071cd77ff272979f0d5fcb1ccefe41_1530771

 

▶ TIP 예식홀 소개

 

1. 다이너스티홀 품격 있는 고급스러운 웨딩


패브릭 커튼으로 고급스럽고 중후하게 꾸민 다이너스티홀은 웨스턴베니비스에서 가장 많은 하객을 수용할 수 있는 홀이다.

 

긴 버진로드와 화려한 샹들리에, 아름다운 생화 장식이 어우러진 다이너스티홀은 예식의 주인공인 신랑과 신부의 아름다운 모습이 돋보이는 공간이다.

 

폐백실은 전통의 현대적 재해석이라는 콘셉트로 전통 문양을 단순화 디자인, 컬러와 프레임의 대비로 모던한 느낌을 자아낸다.

 

다이너스티홀의 신부대기실은 브라운 톤의 차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에 최상급 마감재를 시공해 신부의 고귀한 자태가 돋보이며, 쾌적한 공간을 갖춰 많은 하객을 응접하기 알맞다.

 


2. 그레이스홀 성스럽고 숭고한 웨딩

 

신부의 순수함과 우아한 기품을 간직한 그레이스홀은 웨스턴베니비스에서 가장 인기 있는 홀이다. 긴 버진로드와 함께 그 옆으로 나란히 장식한 생화가 숭고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폐백실은 전통의 계승이라는 콘셉트로 전통 문양을 충실히 재현하였다. 그레이스홀의 신부대기실은 블랙과 화이트가 대비되는 차분하고 우아한 공간에 따뜻한 색감의 패브릭과 커튼으로 생동감을 더했다.

 


3. 아스타홀 동화 속 주인공의 꿈같은 웨딩

 

아스타홀은 밤하늘의 쏟아질 것 같은 은하수 아래에서 이루어지는 환상적인 결혼을 콘셉트로 꾸민 공간이다.

 

LED가 아닌 광섬유 조명을 활용하여 과하지 않으면서 은은한 빛으로 표현한 단상이 돋보여 많은 고객의 관심을 끌고 있다.

 

핑크와 그린, 화이트의 조합으로 꾸민 생화 장식이 신랑과 신부를 더욱 화사하고 아름답게 돋보이게 한다. 폐백실은 전통미와 현대미가 적절히 조화를 이루어 밝고 즐거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아스타홀의 신부대기실은 순수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신부만의 공간을 표현하기 위하여 전체적으로 화이트 톤으로 꾸몄으며 검은 벽의 은은한 조명은 식장의 환상적인 분위기를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해준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