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아름다움과 자연을 경험하다. 메이필드호텔

메이필드호텔은 <우리 결혼했어요>, <슈츠> 등 각종 TV 프로그램 촬영지로 유명한 5성급 호텔이다. 호텔 명성에 걸맞은 품격 있는 웨딩을 제공하는 메이필드에서 인생의 새로운 시작을 맞이하면 어떨까.

 

4fb8aa248a6f10290a1f7995d95e95d1_1533806

 

◇ 고급스러운 야외 웨딩과 볼룸 웨딩 공간

 

메이필드호텔은 서울 도심에 있으면서도 오랜 세월 가꾸어온 녹지 위에 지어져 탁 트인 자연과 운치로 남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웨딩 베뉴다.

 

특히 마치 유럽 어느 한적한 거리의 하늘인 듯 이국적인 감성을 불러일으키는 벨타워가든은 생애 가장 특별한 결혼식을 위해 야외 웨딩을 꿈꾸는 예비 신랑신부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인생의 새로운 막을 여는 예비부부를 축하하기 위해 한 자리에 모인 사람들이 따스한 햇살 아래 함께 축가를 부르고 춤을 추고, 예식이 끝나면 미소를 머금게 되는 특별한 웨딩 공간이다.

 

이곳에서라면 결혼하는 두 사람의 행복을 위해 모두가 들썩이는 로맨틱한 야외 결혼식도 더 이상 영화의 한 장면이 아닌 현실이 된다.

 

푸른 잔디와 유러피언 스타일 종탑을 배경으로 독특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싶은 커플이라면 벨타워가든에서 올리는 웨딩을 추천한다.

 

한편 옛 유럽식 중앙 정원을 연상시키는 장소에서 우아하고 품격 있는 웨딩을 치르길 원한다면 아트리움이라는 웨딩 공간도 준비되어 있다.


4fb8aa248a6f10290a1f7995d95e95d1_1533806

 

1. 맑은 하늘과 푸른 잔디 속에서 진행되는 벨타워가든 야외 웨딩.
2. 3. 전면 유리창이 탁 트인 채플식 웨딩 카라홀.
4. 블랙 앤 화이트 테마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하는 메이필드볼룸.

 

벨타워가든과 아트리움의 최대 수용 인원은 각각 700명, 400명이다. 더불어 메이필드볼룸과 카라홀도 많은 예비부부들의 선택을 받고 있다.

 

모던하고 성대한 웨딩을 연출할 수 있는 블랙 앤 화이트 인테리어의 메이 필드볼룸은 클래식한 샹들리에와 은은한 조명이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 곳이다.

 

순백의 화사함이 매력적인 카라홀은 탁 트인 전면 유리창을 통해 사계절 각각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이곳에서는 파이프 오르간의 장중함이 더해져 성스러운 채플식 웨딩이 가능하다.

 

다양한 웨딩 공간을 갖춘 메이필드호텔 웨딩은 고급스럽고 우아한 예식을 추구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답답한 실내 공간에서 쫓기듯 치루는 결혼식이 싫은 커플이라면, 맑은 하늘과 선선한 바람, 푸른 잔디와 아름다운 꽃에 둘러싸여 동화 같은 나만의 로맨틱 웨딩을 완성시켜줄 메이필드호텔 야외 웨딩을 주목해보자.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