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신부를 위한 축제의 옷을 짓다. 펠리스노비아

웨딩드레스숍 펠리스 노비아에서는 수입 드레스와 자체 제작 드레스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예비신부의 눈높이에 맞는 대중적인 디자인과 친절한 서비스를 갖춘 펠리스노비아에서는 어떤 신부나 행복한 미소를 짓게 된다.

 

c7710ce874ae8b7031dccc20ecac6bd0_1535018

 

▲ 소중한 웨딩 데이를 위한 세심한 스타일링

 

펠리스 노비아는 스페인어로 ‘행복한 신부’라는 뜻을 품은 브랜드명 이다. 펠리스 노비아를 이끄는 박주영 대표는 웨딩 컨설팅 업체 대표와 헤어&메이크업 숍 대표를 맡았던 경력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펠리스 노비아의 문을 열었다.

 

그래서 펠리스 노비아에서는 신부의 웨딩드레스와 소품은 물론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 스타일까지 고려해 조언을 건넨다.

 

신부의 전체 스타일링을 염두에 두고 아이템을 고르는 것이다. 펠리스 노비아에서 유난히 사랑받는 웨딩드레스는 비즈가 많아 화려하고 사랑스러운, 한마디로 ‘블링블링한’ 디자인의 드레스들이다.

 

멀티숍이기에 이탈리아산 직수입 드레스와 자체 제작실에서 디자인한 다양한 패턴의 드레스 가운데 개성에 맞는 드레스를 선택할 수 있다. 화려한 디자인이 펠리스 노비아의 전매특허이지만 최근 트렌드에 맞는 심플한 드레스도 선보이고 있다.

 

2018년 가을에는 심플하고 간결해 기품 있어 보이는 도비, 미카도, 새틴 등 실크 소재 드레스가 인기를 끌 전망이다.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피치, 베이지, 아이보리 컬러의 유색 드레스도 인기를 이어갈 거라고 한다. 펠리스 노비아의 숙련된 전문가들은 전반적인 예식 스타일링을 ‘웨딩 데이를 위한 하나의 축제’로 여긴다.

 

프라이빗하고 세심한 상담을 거쳐 웨딩홀의 분위기와 신부 신체의 특징을 파악하고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c7710ce874ae8b7031dccc20ecac6bd0_1535018


c7710ce874ae8b7031dccc20ecac6bd0_1535018 

▲ 새로운 드레스를 수시로 내놓는 자체 제작실

 

펠리스 노비아는 메인 매장에 3개의 피팅룸을 갖추고 지하에 자체 제작실을 보유한 덕분에 보다 가성비 높은 드레스를 생산한다.

 

자체 제작 시스템으로 공임 등의 비용을 절감해 드레스의 가격을 낮추는 것이 가능하다. 또한 시즌 별로 신상품이 나오는 여타 브랜드와 달리 시즌에 구애받지 않고 새로운 드레스를 지속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펠리스 노비아는 높은 이윤을 추구하기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실용적인 작품으로 고객을 만나고자 한다. 예비신부들이 알뜰하게 예식을 준비하고, 힘들고 어려운 결혼 준비가 아닌 즐겁고 특별한 경험을 했으면 하는 바람을 담은 방침이다.

 

예산에 맞는 가성비 좋은 드레스이면서도 신부가 돋보이고 아름다워지는 디자인을 내놓기 위한 연구도 지속하고 있다.

 

그런 노력 때문인지 펠리스 노비아와 인연을 맺은 많은 신부들이 꾸준히 지인을 소개하거나 리마인드 웨딩을 위해 다시 매장을 찾는다.

 

모든 신부들의 행복한 결혼을 소망하며 드레스를 준비하는 펠리스 노비아는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인 예식을 꿈꾸는 신부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