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에 좋은 견과류를 먹어야 할 이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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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과류가 몸에 좋다는 건 많은 이들이 아는 사실! 거기에 체중 감량에도 도움을 준다고? 당장 견과류를 먹어야 할 이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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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음 시작은 배고파서였다. 견과류 한 봉이 가져다준 행복은 치킨 한 마리만큼 컸다. 심지어 살찌지 않는 지방이라니. 365일 중 하루라도 견과류를 빼먹지 않으려고 노력한다. 씹는 재미까지 있는 견과류는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하면 좋은 식품이 틀림없다.

 

1. 바오나무

신들의 음식이라 불리는 카카오닙스는 카테킨이 풍부해서 내장지방 축적을 억제한다. 카페인이 많이 들어 있으니 하루 20mg 정도만 씹어 먹거나 차로 우려먹자.

 

2. 바오나무

인도의 산삼, 보물이라 불리는 모링가는 미네랄과 비타민이 풍부하다. 자궁 수축 위험이 있어 임신부는 섭취를 금지한다.

 

3. 올가홀푸드

오메가 3의 대표 견과 호두. 오븐에 구워 담백하고 시나몬과 아카시아꿀을 넣어 호두 특유의 텁텁함이 느껴지지 않는다.

 

4. 올가홀푸드

땅콩, 호두와 함께 견과류 삼총사인 아몬드는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하여 피부미용과 건강에 좋다.

 

5. 바오나무

땅콩 역시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 노화 방지에 효과적이고,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좋다.

 

6. 소중한끼

4가지 견과류와 4가지 슈퍼푸드로 만든 시리얼바로 간편하게 아침을 챙길 수 있다.

 

7. 세븐견과

몸에 좋은 견과류 7가지와 과일을 담은 1봉으로 맛과 영양, 건강 모두 챙길 수 있다.

 

8. 하고리빙

식탁을 좀 더 따뜻하게 만들어줄 테이블웨어. 나무 도마, 트레이, 앞치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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