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3개월차 새댁이에요~-뉴힐탑결혼

찐찐☆현팔 0 3,716 URL복사

얼굴나온 사진은 지워요~많은 예신님들 화이팅 하세요!!^^*

 

 

결혼 전 웨프를 얼마나 들락날락했던지..

근데 결혼하고 나니 안들어오게되더라구요. 한 3개월간 안들어왔더니 쪽지는 20개나 와있고...죄송죄송..

 

여기 글을 보면서 '내가 결혼하면 내 정보 다~~올려서 공유해야지'라고 생각했는데 막상 게을러지고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도 본식 스냅도 나왔으니 본식 사진부터 올려볼게요~

 

 

먼저 메이크업은 내함이라는 곳에서 했답니다.(하정우씨와 오윤아씨 보고 꺄아..ㅎㅎ)

메이크업은 괜찮았는데 머리가 좀 나이들어 보였던 것 같아요. 전 좀 더 자연스런 느낌을 원했거든요. 러프한 그런 느낌..??

 

신랑이랑 메컵받고 식장으로 가기 전 웨딩카에서 룰루~이때만 해도 완전 들떠서 신났죠^^

-웨딩카는 신랑차로 해야하나 친구한테 부탁해야하나 고민을 하다가 이래저래 편하게 웨딩카 대행을 했어요.

결혼식날 웨딩카 대행하기 참 잘했단 생각이 들었어요.

차는 에쿠스 리무진이라 넓직하니 좋았고 아침에 저희집(분당)에서 미용실(청담)까지 미용실에서 식장까지, 식장에서 인천공항까지의 코스로 33만원정도였던것 같아요.

꽃장식, 보험료, 톨비등도 포함이였구요~기사님도 좋아서 편하게 잘 다녀왔답니다~ 

photoeditor_221230_3.jpg

전 뉴힐탑웨딩의전당에서 했어요. 신부대기실이 좀 작은거 빼곤 괜찮았구요 3층 동시예식홀에서 했는데 그 당시 신랑이 맨 뒤에 있는 테이블 3개는 꼭 빼달라고 해서(남편이 동선상 뒤에 테이블이 있는건 말도 안된다고 강하게 주장해서)테이블 3개 뺐는데 다니기도 수월했고 답답해보이지 않아서 좋았답니다.

음식은 적당한 가격에 맛있단 이야기 많이 들었구요 테이블 위에 꽃이 원래는 긴 꽃병에 2~3송이 길다란 꽃이 세팅되는데 테이블에 꽃병이 길쭉하게 있는게 싫어서 낮은걸로 풍성하게 해달라고 부탁해서 바꿨어요.

 

photoeditor_221230_4.jpg

photoeditor_221230_6.jpg

사진 액자 여러개 챙겨갔더니 포토테이블 만들어주셨구요~(여기엔 블루 수국을 넣어주셨더라구요.)

-촬영은 st정우에서 했어요~

 

photoeditor_221230_5.jpg

여기가 신부대기실

개인적으로 핑크&레드가 넘 튀는거 같아요..ㅎㅎ

 

 

입장하면서 왜이렇게 눈물이 나던지...

펑펑 울진 않았지만 눈물을 참느냐 인상을 썼는데 남들에겐 펑펑 우는것처럼 보였다네요.

덕분에 시어머님께 한 이야기 들었답니다.ㅠ_ㅠ 눈물이 나는걸 어쩌겠냐구요...흑흑..

 

식장 분위기에요.

홀이 좀 넓긴 하지만 어수선한 느낌은 아니였던 것 같아요.

식장에서 아쉬웠던건 음향시설이 별루라는거...그리고..식장 안의 꽃장식은 제가 베이비블루 수국을 말씀드렸는데 블루수국이 없다고 임의로 흰색 수국으로 다 깔아놓으셨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하얀톤만은 피하고 싶었는데...

 

웨딩뮤직은 웨딩*지션이라는 곳에 의뢰해서 재즈3중주로 했어요. 깔끔하고 멋지게 잘 하시더라구요. 조용히 오셔서 연주하시고 끝나니까 조용히 가셔서 인사도 못드렸다는..ㅎㅎ

 

2부는 한복을 입었는데 여러분들께서 예쁘다고 칭찬 많이 해주셨어요.

한복은 우리옷미에서 했는데 실제로 보면 더 고급스럽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어설픈 이브닝 드레스를 입는것 보다 한복이 훨 더 예쁜거 같아요~

 

그리고 폐백은 웨프에서도 유명한 아씨폐백에서 했어요.

직접 먹어보고 골랐던거라 좋았구요 닭은 시어머니께서 먹기 힘들다고 빼라고 하셔서 안넣었어요.

그릇은 원래 목기가 아닌데 여기서 이바지도 함께해서 폐백 낮은 호수였는데 목기로 바꿔주셨답니다.

photoeditor_221230_10.jpg

마지막으로 드레스..

이건 웨프님들이 골라주신 드레스였어요!^^ 르마리아 쥬 드 라렌 드레스랍니다.

슬림 드레스라 여성스러우면서도 리본이 있어서 귀엽고 비즈가 촘촘하게 들어가있어 반짝거림이 아주 좋았답니다~

그리고 부케는 서비스로 많이들 받으시던데 전 아*웨딩에서 진행했더니 부케는 따루더라구요. 아*웨딩에서 보여준 부케들은 기본이 15만원에서 그 이상대...괜찮은건 20만원은 줘야겠더라구요.

그래서 인터넷을 뒤지고 뒤져서 7만원이라는 쾌거를 이루었죠~!

신랑 부토니아, 양가어른들과 주례선생님 코사지 포함이였구요~

맞춤부케는 9만원이라서 9만원으로 하고 제가 원하는 수국에 하늘색 블루스타를 넣었답니다.! -꽃 상태도 좋았고 풍성하게 잘 만들어주셨어요. 원하는 시간대에 메이컵샵으로 배달왔구요~

원하시면 사이트 알려드릴게요^^

나름 정리를 한다고 해 보았는데 도움이 되실지 모르겠어요.

결혼해서 지금시간까지 이렇게 글 올리는게 쉽지많은 않았다구요..ㅠㅠ

그러니..잘했다고 댓글 많이 달아주실거죠?^^

준비할 땐 힘들었지만 하고나니 홀가분하고 좋아요~ 많은 예신님들 화이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