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의 어느 날, 판타스틱 웨딩스토리

월간웨딩21 웨프 0 795 URL복사
밀리토피아에서 써내려간 판타스틱 웨딩스토리

9월의 어느 날, 호텔 웨딩의 유토피아를 구현한 밀리토피아 호텔에서 꿈같은 웨딩이 펼쳐졌다. 그 날의 주인공 이준혁·백신애 커플의 달달한 웨딩 뒷이야기.

1475072058.jpg
이날의 주인공 준혁 씨와 신애 씨.


러브스토리

두 사람은 장거리 커플로 연애를 시작했다. 신랑 이준혁 씨의 친구소개로 만난 둘은 첫 만남에서 마치 오래 전부터 알고 지낸 사람처럼 편안했다고. 안성에서 교사로 근무하는 신애 씨를 보기 위해 신랑 준혁 씨는 평일에도 서울에서 안성까지의 걸음을 마다하지 않았다.

왕복 150km를 오가면서도 힘든 내색 않는 준혁 씨의 모습에 신애 씨는 깊이 감동할 수밖에 없었다. 반년 뒤에 신애 씨가 근무지를 성남으로 옮기면서 둘의 만남은 더욱 순조롭게 진행되었고, 어느덧 4년 6개월이라는 시간이 흘렀다. 그 시간 속에 서로를 인생의 동반자로 받아들일 준비가 차츰 끝나 가고 있었다.

1475072049.jpg

좌 - 아버지의 손을 잡고 입장하는 신애 씨의 뒷모습.
우 - 버진로드를 함께 걸어나가는 두 사람.


프러포즈 스토리

두 사람은 서로의 한결 같은 사랑과 이해 그리고 자상함을 느끼면서 결혼을 결심했다. 준혁 씨는 특별한 프러포즈를 고심한 끝에 한강이 보이는 곳에서 서프라이즈 파티를 준비했다. 프러포즈의 필수품인 풍선과 꽃 장식, 촛불로 로맨틱 분위기의 대미를 장식했다.

그리고 ‘선물’을 프러포즈 송으로 부르며 목걸이를 걸어주었다. 준혁 씨의 애쓴 흔적이 역력한 프러포즈와 진심을 담아 노래하는 모습에 신애 씨는 매우 감동을 받았고, 프러포즈를 승낙했음은 물론이다.

1475072039.jpg

좌 -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신부대기실.
우 - 과하지 않고 정갈한 테이블 세팅.

웨딩 스토리

생애 한 번뿐인 결혼식을 앞둔 두 사람에게는 다른 무엇보다 식장이 중요했다. 모두가 만족할 곳을 선택하고 싶었던 예비부부는 여러 예식장을 둘러보던 중 신혼집에서 가까운 밀리토피아 호텔이 눈에 들어왔다.

웅장하고 화려한 분위기 속에서 품격 있는 결혼식을 올리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호텔웨딩. 하지만 화려한 웨딩만큼이나 비싼 비용 때문에 예약을 망설였는데, 마침 밀리토피아 호텔은 오픈이벤트가 진행 중이었다. 덕분에 특급호텔 웨딩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치를 기회를 얻었다.

아울러 결혼식 당일 신랑신부를 축하해주러 오는 하객들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었다고. 밀리토피아 호텔은 위례신도시 내 넓은 부지에 단독 건물로 위치해 복잡하지 않고 주변 환경이 쾌적했다. 호텔 주위도로망이 잘 발달해 서울과 성남은 물론 지방에서 접근하기도 쉬웠다.

600여 대를 수용하는 넓은 주차시설은 자가용을 이용하는 하객들에게 큰 편의를 제공했고,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하객들도 인근 전철역까지 왕복 운행하는 셔틀을 이용해 편하게 결혼식에 참석할 수 있었다.

마지막으로 신애 씨의 마음을 사로잡은 건 여유 있는 예식 시간과 심플하고 클래식한 분위기의 그랜드볼룸 인테리어다. 홀과 내부를 채운 테이블 스타일링과 꽃 장식까지 신애 씨의 마음에 쏙 들었다. 밀리토피아 웨딩 홀의 백미는 14m 길이의 버진로드.

이런 모든 요소가 생애 가장 중요하고 아름다운 날, 신애 씨를 주인공으로 거듭날 수 있게 하리라는 확신이 들었기 때문이다.


ABOUT 밀리토피아

1475071917.jpg

성남에서 유일하게 호텔웨딩을 치를 수 있는 밀리토피아 호텔은 행정구역상으로 성남에 위치하지만 잠실과 가까워 서울은
물론 인접 부도심에서 접근이 용이하다. 새로 문을 연 호텔 예식장답게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과 넓은 주차 공간을 자랑한다.

여유로운 예식 시간은 나만의 결혼식을 준비하기에 손색이 없고, 층별 단독으로 홀을 구성해 하객이 복잡하게 얽힐 우려를
줄였다. 모든 홀은 신부대기실, 연회장, 예식홀이 같은 층에 있어 이동이 편리하다. 밀리토피아 호텔은 본관 2층 그랜드볼룸 뿐만 아니라 웨딩센터도 운영한다.

200~300명 규모로 세련되고 아늑한 결혼식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리스홀, 채플 스타일로 꾸며 프라이빗 웨딩에 적합한 카멜리아홀 등 여러 가지 콘셉트의 다양한 예식홀을 갖추어 신랑신부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1475071900.jp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