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록 로맨틱한 순간, 리얼 야외웨딩 스토리 #1

월간웨딩21 웨프 0 382 URL복사
야외 웨딩이 꾸준하게 사랑받는 이유는 푸르른 잔디와 맑은 하늘, 로맨틱한 꽃장식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 아래 신랑신부 둘만의 이야기를 오롯이 담을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대한민국 대표 웨딩 디렉터들이 본식의 처음부터 끝까지 참여하며 하나의 작품처럼 완성한 야외 웨딩 스토리를 담았다.

송기대♥류혜진
by 료한·앤장 디렉터

1499677093.jpg

혜진아 기대해

단순한 웨딩 형태를 넘어 유니크한 디자인과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국내 웨딩 트렌드를 선도하는 료한앤장.

활동적인 성격의 류혜진, 송기대 커플은 료한앤장에 웨딩을 의뢰하면서 서로의 자유분방한 모습과 잘 어울리는 공간을 찾아줄 것을 부탁했다.

여러 장소를 물색하던 료한 디렉터는 두 사람의 모습을 가장 잘 드러내주고, 축제 콘셉트를 최대한 끌어낼 수 있는 놀이공원을 웨딩 장소로 선택했다.

1499672700.jpg

햇살이 따사롭던 6월의 주말, 료한의 독창적인 연출과 앤장의 디테일한 감각이 더해져 새롭게 트랜스폼된 용마랜드 회전목마에서 한국 최초로 웨딩 세리머니가 진행되었다.

두 사람의 진심이 담긴 혼인서약과 양가 아버님의 덕담 그리고 지인들의 축가 속에 1부 예식이 진행되었다. 이후 두 사람은 웨딩데이를 위해 만든 자작곡으로 하객들의 축하에 화답하며 흥겨운 분위기를 더했다.

1499672687.jpg

10년 동안 웨딩플래너로 활동하며 수많은 웨딩을 진행해왔던 류혜진 신부. 하객 수에 맞는 전체 동선부터 조명, 주차 공간까지 철저하게 체크하는 료한앤장의 예식을 직접 지켜보았기에 믿고 맡길 수 있었다.

결과는 대성공! 이 세상 누구보다 행복한 두 사람의 아름다운 모습은 팝 밴드의 음악과 어우러져 밤까지 파티 분위기 그대로 이어졌다.

1499677109.jpg

놀이공원이라는 장소가 주는 다이내믹한 힘과 두 사람의 즐거운 에너지, 그리고 하객들이 함께 웨딩을 즐기는 모습은 한 편의 영화 같았다.

게다가 축제 분위기를 돋우는 전구를 달아 ‘한여름 밤의 크리스마스’ 같은 모습을 연출했고, 하객들은 여기저기에서 휴대폰 카메라 셔터를 누르며 아름다운 모습을 담았다.

테이블에서 즐기는 바비큐 도시락, 다양한 칵테일과 맥주를 즐길 수 있는 푸드트럭과 솜사탕 기계는 놀이동산에 온 듯한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렸다. 류혜진, 송기대 커플의 따뜻한 마음이 더해진 이날은 두 사람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하는 사람들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완벽한 웨딩데이였다.

1499672660.jpg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