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토록 로맨틱한 순간, 리얼 야외웨딩 스토리 #2

월간웨딩21 웨프 0 677 URL복사

야외 웨딩이 꾸준하게 사랑받는 이유는 푸르른 잔디와 맑은 하늘, 로맨틱한 꽃장식 등 아름다운 자연경관 아래 신랑신부 둘만의 이야기를 오롯이 담을 수 있기 때문일 것이다. 대한민국 대표 웨딩 디렉터들이 본식의 처음부터 끝까지 참여하며 하나의 작품처럼 완성한 야외 웨딩 스토리를 담았다.

오영빈♥김연정
by 웨딩잇 김미예 디렉터

1499680307.jpg


Infinity

결혼식에 예술을 접목해 ‘아트 웨딩’을 완성시키는 웨딩잇의 김미예 대표. 그녀가 오영빈, 김연정 커플을 위해 디렉팅한 웨딩 콘셉트는 인피니티다.

뉴욕의 브루클린, 시카고, 필라델피아 등지를 오가며 ‘롱디’를 한 두 사람은 웨딩 스타일링과 웨딩 스토리 콘셉트를 인피니티로 정했다. 오랜 기간 이어진 인연을 상징하는 동시에 무한한 가능성과 희망에 대한 아름다운 스토리를 하나의 세계로 담아내기로 한 것.

1499680294.jpg

파란빛으로 물든 아름다운 하늘과 싱그러운 초록이 가득한 6월의 어느 날, 두 사람의 웨딩데이는 전통 한옥과 수려한 자연경관이 아름다운 초은당에서 진행되었다.

푸르른 녹음이 더해져 야외 웨딩 장소로 더할 나위 없는 이곳에서 두 사람은 미니멀한 웨딩 스타일링이 이목을 사로잡는 원형무대에 섰다. 기존의 아치나 사각 캐노피가 아닌 원형무대는 단상조차 없이 최대한 미니멀하게 표현한 점이 인상적이었다.

센터피스 장식은 화이트 호접난, 백자의 원형 화분과 나뭇잎, 꽃잎 등을 활용해 동양적인 느낌으로 표현해 야외의 녹음과 잘 어우러졌다.

1499680278.jpg

오랜 인연의 화합과 스토리를 전통 한옥 야외 웨딩으로 풀어내 웨딩잇의 우아한 스타일링과 합일을 이루었던 웨딩데이. 김미예 대표는 야외 웨딩을 결정한 신랑신부에게 충분한 마인트컨트롤을 권한다. 야외 웨딩인 만큼 다양한 변수로 어떤 문제가 생기더라도 좋은 날 좋은 마음가짐을 잃지 않게 하기 위해서다.

인생 단 한 번인 소중한 결혼식. 이 세리머니를 총괄하는 디렉터로서 그녀는 신랑신부의 친구이자 하객이 되어 함께 즐기며 예식을 이끈다. 이날 그 누구보다 사랑스러웠던 김연정 신부의 드레스 자태를 완성한 데는 예식 관계자들과 밀접한 코웍으로 예식 무드를 연출했던 김미예 대표의 순발력이 한몫했다.

1499680266.jpg

 

Comments